바이두 클라우드 BaiduNetdisk 6.3.2.2
안녕하세요.
10월 9일에 6.3.2.2버전이 나왔습니다.
변경내역입니다.
百度网盘PC版 V6.3.2 更新时间:2018年10月09日
更新内容:
1、修复部分崩溃
바이두 네트워크 디스크 PC 버전 V6.3.2 업데이트 : 2018년 10월 9일
콘텐츠 업데이트 :
1, 크래시 수리 부분
프로그램 안정성 관련해서 수정한거 같습니다.
이전 버전과 비교했을때 번역이 다르거나 추가된 부분은 없네요.
번역이 매끄럽지 않은 부분(왈도체?)이 존재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나은 단어나 문장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차후에 수정하겠습니다.
다운로드(install)
공식 홈페이지 링크
http://issuecdn.baidupcs.com/issue/netdisk/yunguanjia/BaiduNetdisk_6.3.2.2.exe
바이두 클라우드 한글 패치
언제나와 같이 위 링크의 패쳐로 자동 패치를 하시거나(문제시 관리자 권한으로 패쳐 실행)
자동패쳐 실행시 OLECompactRepacker.exe 가 .db 파일을 리팩을 합니다.
다만 OLECompactRepacker.exe 파일이 게시자가 없다며 보안 경고가 나올수있습니다.
자동패쳐가 잘 되지 않는다면 수동으로 패치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압축 파일을 프로그램 실행 경로에 압축을 푸시면 됩니다.
압축 파일 내용은 한글화 작업된 resource.db, \skin\default.db, \skin\duiengineskin.zip 파일입니다.
바이두 클라우드 실행 폴더에 압축을 풀면 됩니다.(덮어씌우기, 클라우드 바로가기 아이콘 오른클릭 - 파일 위치 열기)
[바이두 클라우드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 한 후에 덮어씌워야 합니다]
2018.10.10 22:52 신고
잘 사용하겠습니다. 꾸~~~벅
항상 건강하세요~
2018.10.10 23:49 신고
감사합니다
2018.10.10 23:37 신고
이유는 모르겠는데... 한글화된 압축파일을 덮어씌우면 바이두 실행이 안됩니다.
한글화 패치 프로그램(exe)로 패치를 하면 정상작동됩니다.
2018.10.10 23:41 신고
버전이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BaiduNetdisk.exe 우클릭 속성에서 자세히 탭을 보면 버전이 나옵니다.
6.3.2.2가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버전이 맞지 않으면 덮어씌웠을때 오류가 납니다.
2018.10.10 23:49 신고
본문 링크로 받은 6.3.2.2 바이두를 설치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확인해보니 바이두 버전이 6.3.2로 나옵니다.
자동패치로 받은 파일들 '리소스와 스킨내의 두개 파일'과 본 게시물 링크의 한글화패치압축파일 내의 파일들과 크기가 다르네요.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2018.10.10 23:54 신고
zip파일로 된 수동패치파일과 자동패치로 나온 결과물은 다를수가 있습니다.
수동패치파일은 SSView라는 프로그램으로 원본을 수정한것이고, 자동패치는 OLECompactRepacker.exe라는 툴로 원본을 수정하는것인지라 똑같지가 않습니다.
위에 OldMac님의 경우나 제가 직접 첨부파일 다운받아서 테스트해봐도 문제는 없는데요.
혹시 바이두 프로그램이 실행 중이거나 프로세스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덮어씌우기를 하면 수동패치가 되지 않습니다.
그 부분이 의심스럽네요.
하지만 그럼 그냥 중국어 원본이 나오면 나왔지 실행 오류가 생기진 않는데 저도 잘 모르겠네요...
2018.10.11 03:07 신고
아~~ 저도 처음에 모두 한글패치를 적용했더니 실행이 안되어, 원인을 찾다가 default.db 때문에 실행이 안되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default.db는 중국어 원본을 사용했습니다. 나머지는 소장님 한글패치를 사용하고요. ^^; 먼저 피드백을 해드려야했는데 이제야합니다.
2018.10.11 09:36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다시 확인해보니 default.db가 잘못되어있었네요.
수정된 zip파일로 교체했습니다.
이전에 첨부된 zip파일 받으신 분들께 죄송하네요...
2018.10.11 11:56 신고
고생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ㅋㅋ
2018.10.11 13:12 신고
감사합니다 ~
2018.10.11 22:09 신고
감사하다는댓글 달아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2018.10.12 11:06 신고
아 이제 프리미엄 다운인가 뭔가 300초에서 60초로 줄었네요. 점점 쓰래기 같아지네 ㅜㅜ
2018.10.28 17:24 신고
이전부터 유료 사용자 위주의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근데 무료로 유료요금 속도를 테스트해보고 결제하라고 있는 기능인데 넘 짧으면 고속 다운로드 체감을 그만큼 못할테고 그럼 유료 결제로 넘어갈 확률이 낮아질텐데 말이죠.
그만큼 이제 어느정도 유료사용자 숫자가 유지되니까 그런듯 싶기도 하네요.
2018.10.21 03:56 신고
언제나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2018.10.21 16:53 신고
방금 파일을 업로드하면서 다른 걸 다운받던 중이었는데 업로드가 다 끝나고 얼마 정도 지난 뒤 파일 다운로드가 멈춰 있네요. '파일이 삭제됨' 뭐 이런 문구가 뜨길래 확인해 보니 해당 파일은 없어졌고, 클라우드 프로그램 아닌 인터넷 브라우저로 들어와서 휴지통을 확인했는데도 없네요. 뭐 이런 경우가 다 있는지ㅡㅡ;;
2018.10.28 17:20 신고
백신같은데서 격리조치한거 아닐까 싶네요
특히 랜섬웨어의 동작으로 판단하고 그럴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백신이나 랜섬방어툴의 격리공간을 확인해보세요.
2018.10.27 13:12 신고
혹시 저만 그런지 알수 있을까요?최근에 크롬을 실행하면 오른쪽 하단에 광고 알림이 자꾸 떠서 adwcleaner를 돌려보니까 바이두.exe에서 멀웨어(?)가 원인이더라구요.. 전엔 안그랬는데.. 무슨 이윤진 모르겠지만..최근에 계속 뜨던데.. 혹시 다른 분들은 이런 증상이 있으신지...
2018.10.28 17:17 신고
바이러스나 악성프로그램에 감염된듯 싶습니다.
윈10프로64비트, 윈도디펜더만 사용중인 컴이고 바이두 클라우드 이전버전부터 쭉 설치된 상태인데 그런적은 한번도 없네요.
바이러스 검사와 MZK 검사를 한번 해보세요.
https://m.cafe.naver.com/malzero/94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