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BaiduCloud

바이두 클라우드 오프받기오류[36000] 토렌트,마그넷 불가 문제(네트워크가 사용중, 서버예외)

확인소장 2014. 5. 5. 13:58

안녕하세요.

요사이 바이두 클라우드의 토렌트 오프라인 다운로드 기능이 막혀서 많은 분들이 충격에 빠져있는것 같습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잘 쓰던 기능을 못 쓰게되니 상당히 불편하네요.

이번 사태의 원인은 중국 정부(공안)의 캠페인의 결과로...

우리나라의 5월 가정의 달 맞이 음란물 일제 단속 ← 이런것과 마찬가지로 바이두 클라우드도 음란물 공유에 많이 사용되는 오프라인 다운로드를 일시적으로 막았습니다.

사실 이번기회에 서버의 자원 소모와 부담을 주는 토렌트 오프라인 다운로드를 봉인하는 인상도 있습니다만,

어찌되었든 이제 바이두 클라우드의 오프라인 다운로드 기능 중에서 토렌트와 마그넷링크 기능은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단속기간은 4월부터 11월까지라고 하고 다시 토렌트를 지원하는것은 별도 공지로 알려준다고 합니다.



아래는 원문 링크입니다.

http://tieba.baidu.com/p/3012966494

구글 번역

국가와 일치하여 "안티 포르노 · 그물 2014"그물 작업, 바이두 구름 중단 BT 다운로드 및 자기 체인 오프라인 오프라인 다운로드 서비스. HTTP, FTP, e 동키와 다른 계약이 오프라인 정상, 영향을받지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음 한편, 사용자가 오프라인 BT 및 자기 체인 기능, 에러 메시지의 각 단부를 다운로드 


1, Baidu의 클라우드 웹 버전, 힌트 : 네트워크가 사용 중입니다, 기다려 다시 시도하십시오 


2, 바이두 구름 가정부, 팁 : 오프라인 다운로드 오류 [36000] 


3, Baidu의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버전 정보 : 서버 예외 기다려 다시 시도하십시오 


특정 복구 시간의 공식 발표에 주목 해주세요. 



그들의 지원 바이두 클라우드 모두 감사합니다!


그외 추가 정보 링크

http://tieba.baidu.com/p/2999047660/1t

구글 번역

현재, 반복되는 인터넷 포르노 정보는 쉬지 않고 연주 심각한 신체적, 정신적 피해 미성년자, 심각하게 손상된 사회적 가치, 사람들의 사회 전반에 혐오 선미 목소리가 강한 규제를 요구를 반복했다.

포르노 정보 문제의 확산을 단속하도록 법으로 인터넷을 사용하려면, "안티 포르노는"워킹 그룹 사무실, 국가 인터넷 정보 사무실, 산업 정보 기술부, 교육부 결정이 월 ~ 11 월 중순 2014 년, 전국 이후 통합 수행 "반 포르노 · 2014 그물"인터넷 음란 정보에 대처하기 위해 특별한 작업. 바이두 구름 음란 정보 행동의 인터넷 보급에 전체 균열 아래에서 통합의 범위를 확장했다.

사용자에게 정상적인 사용을 보호하기 위해, 정상적인 순서를 유지하기 위해 바이두 구름, 곧 인터넷 포르노 정보의 확산을 방지하기위한 노력을 강화한다. 종류를 추구 지정하는 방법과 영화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논의, 모색, 즉각적인 효과는 구름 규모의 파일 공유 검사하지만, AV 비디오 컨텐츠의 스크린 샷, 에로틱 소설에 국한되지 등의 누드 사진, 비디오 자료, 문서 등의 금지 간행물의 초점이 될 것입니다

바이두 정제, 차트 종류, 포르노 ​​링크, 링크를 다운로드하는 네트워크 디스크 연결.

Baidu의 클라우드 계정의 심각한 위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는 사용자가 같은 계정으로 관련 기능이 추가 처리를 위해 Baidu의 방법을 금지 공유 금지됩니다.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두 구름이 항상 더 많은 사용자가 건강한 사회 활동을 구축하는 인터넷 녹색 네트워크 환경을 만들기 위해 함께 행동 희망 지원합니다.

우리는 고객이 적극적으로 불만과 불법 자원에 대한 보고서를 환영합니다.

우리의 보고서의 내용을주의 깊게 확인해야 할 경우, 적시.

보고서 불법 자료 공유 주소 : http://tousu.baidu.com/pan/add

Baidu의 클라우드 운영 팀


또한 음란물이나 불법 파일의 경우 사용자에게 알리지 않고 삭제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적발시 1~3일의 접속제한, 또는 10일의 접속제한을 받을수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이건 비공식, 유저의 댓글 내용)

심한경우 영구 계정 정지까지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바이두 공식 입장으론 개인 사용자의 파일을 바이두가 삭제하는일은 없다고 합니다.

다만 공개공유 상태인 파일의 경우 음란물,저작권 등의 이유로 블럭이 되니 나의공유 에서 현재 공유 중인 파일들을 확인하세요.


정리하자면

Torrent, Magnet 오프라인 다운로드 사용 불가능!

언제 다시 가능할지는 기약이 없음!

추가내용 - 2014년 5월 10일부터 정상적으로 됩니다.




참조링크(중국어)

바이두 클라우드 이용약관

바이두 클라우드 고객센터 문의

바이두 클라우드 도움말(FAQ)